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희성촉매(주) 다목적 촉매성능평가장비 수주

관리자 2008-12-01
지난해 희성촉매(주)로 부터 자동차 촉매평가장비 3기를 일괄수주 납품한 바있는 (주)하이젠의 장비가  성능과 측정 분석 능력이 뛰어남에 고객의 만족스런  평가와 함께 다목적 복합기능의 장비를 추가 수주하였습니다.

자동차 촉매 관련사의 모든 촉매성능평가 관련 장비를 납품하는 실적을 갖게 된 (주)하이젠은 다목적용의 첨단 평가장비의 개발의 과제를 잘 수행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하이젠이 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자동차 및 연료전지, 화학 반응 촉매평가장비중 하나로 자동차의 유해가스 저감을 위한 DOC, DPF, SCR촉매의 성능을 평가하고 품질관리를 위한 평가장비입니다.

촉매의 Cat. In/out 상황의 비교 분석과 컴퓨터기반의 자동화된 제어프로그램 실시간 Data의 수집과 분석 데이터의 Report기능까지 갖추며 Gas Analysis Data까지 포함하여 On-line처리가 가능한 장치입니다.

이는 DOC/DPF/SCR등 촉매의 자동차 운전상황과 동일한 승온 및 하강 Trend와 유사 상태의 가스조성으로 촉매층을 통과 이의 반응과 전환등의 결과를 측정 분석 평가하는 시스템으로 자체개발 프로그램에 의한 자동 운전과 정보 수집 분석 보고서를 작성하는 첨단 장비입니다.